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필요한 꿀정보

동원 양반김으로 만든 '스낵김 바이트'를 먹어봄.

by ZZOME 2017. 11. 14.

동원 양반김으로 만든 '스낵김 바이트'를 먹어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트에서 동원에서 나온 양반스낵김바이트를 구입해봤는데요.

맥주안주로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사이즈도 조그만하고, 또 동원에서 나온 양반김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총 3가지 맛으로 볶음파래맛, 쉬림프맛, 군옥수수맛이 있었는데요.

저는 짭짤한 안주를 좋아하기 때문에 쉬림프 맛을 구매해봤어요.

군옥수수맛도 좀 궁금하긴 하네요^^

 

 

포장은 지퍼백 형태로 되어있었습니다.

혹시나 남았을때 바삭하게 보관하기 위해서겠죠?^^

 

포장에 적힌 내용을 보니,

2장의 김이 쌀스낵을 감싸 바삭하고 향긋하다고 쓰여있네요^^

쌀과자라 그런지 칼로리가 적어서 저녁에 맥주와 함께 먹을 안주로 안심이 되네요^^

 

 

 

제가 생각한 비주얼과는 다른 비주얼이었어요.

바로 쌀과자 색인데요.

포장에는 하얀색으로 되어있길래 하얀줄 알았더니, 노란색이네요^^

튀기는 과정으로 노랗게 되나봐요^^

양반스낵김바이트칩은 생각보다 더 얇았어요.

얇으니 좀 더 바삭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손가락 정도의 크기로 한입사이즈입니다^^

맛은 예상했던대로 좀 짭짤한 맛이었는데,

김이다보니, 김의 비린맛?이 좀 났어요.

 

 

 

쉬림프맛은 크게 느껴지진 않았는데,

이 짭짤함이 아마 쉬림프에서 나오는 맛이 아닐까 생각했답니다.

저는 김의 비린맛은 별로 안좋아해서 ....

원래 동원양반김은 별로 비리지 않는데..??

참기름이 없어서 그렇나 생각도 해봤네요^^

 

그래도 저녁에 먹을 다이어트 안주로는 칼로리가 적어서

좋은 안주인것 같아요^^

김 안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반스낵김바이트 한번 드시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개인적인 후기로

비방 및 옹호의 의도는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