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필요한 꿀정보

예쁜 양면시계, 거실벽시계로 안성맞춤!

by ZZOME 2017. 11. 14.

예쁜 양면시계, 거실시계로 안성맞춤!

안녕하세요^^

내집마련하신 분들 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시죠?^^

저도 인테리어에 관심이 꽤나 많은편입니다~

여자라면 다들 예쁘게 집을 꾸미고 싶은 욕심이 있으니~ㅋㅋ

 

집을 꾸미던 중에 저는 불편한 점이 하나있었어요~

바로 시계인데요.

한쪽 벽면에 설치를 하니, 주방과 베란다에서 시계를 보기가 힘들더라구요ㅠ

요리를 할때도 조리시간확인을 위해 시계가 필요하고,

거실에는 당연히 필요한 소품입니다.

 

 

하지만 정면에서만 잘 보이니, 여간 불편하게 아니더라구요.

주방을 위해서 시계를 하나더 다는건 싫어서,

어느 방향에서든 시계를 볼수 있는 예쁜 양면시계를 찾아보았어요^^

 

 

제가 구입한 시계는 양면시계를 넘어선 3면 시계입니다.

3면이 다 보이기때문에, 주방, 거실, 베란다에서 시계를 확인할수 있어요^^

예쁜 양면시계가 많지만,

저는 큐브모양으로 된 지금의 벽시계가 실용적이고 더 좋더라구요^^

 

사실은 원래 살던 집주인 분께서 양면시계를 달아놓았던 자리였어요.

양면시계를 그냥 사용할까 싶었는데,

주방과 베란다쪽에서만 정면으로 보여서 불편하더라구요 ㅠ

 

 

사각형시계의 단점으로는 벽에 설치했을때 튀어나오는 구조라는 점인데,

원래 설치되어 있었던 양면시계가 저희가 쓰고있는 사각벽시계보다 더 많이 튀어나온답니다.

그리고 큐브시계는 3개의 시계 모두 건전지가 따로따로 필요하다는 점이었어요~

그래도 건전지가 하나씩 밖에 들지 않고,

또 같은 시간동안 움직여서 함께 갈아주면 되니,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집안 어디에서도 다 시계를 볼수있다는 장점이 더 크게 다가오네요^^

원목재질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숫자도 크게 적혀있답니다^^

저희집 거실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죠?^^ㅋ

 

저희집과 같은 구조의 집을 장만하신 분들은

예쁜 양면시계 보다는 큐브모양 벽시계를 추천합니다^^

 

 

※  ※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