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필요한 꿀정보

군인들의 PX 베스트라면으로 손꼽힌 한정판 '군대간짬뽕'을 먹어봄!

by ZZOME 2017. 11. 28.

군인들의 PX 베스트라면으로 손꼽힌 한정판 '군대간짬뽕'을 먹어봄!

안녕하세요^^ 감탄하는 날입니다.

충성!! 군인들 모두 수고가 많으십니다^^

군인하면 떠오르는 매점 바로 PX인데요.

저는 가보지 못한 곳이지만, 많은 국국장병 여러분이 애용하는 곳이랍니다.

 

 

PX에서 베스트 아이템이 이마트에 출격했는데요.

바로 군대간짬뽕입니다.

한정판이라고 쓰여있는 것이 마음을 움직였어요.

 

 

군대간짬뽕은 군필자분들의 자료조사를 해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라면류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답니다.

별점이 무려 5개랍니다^^ 기대감이 생기네요!

 

 

군대간짬뽕 봉지 뒷부분을 보면 조리방법에 대해서 적혀있는데요.

 

 

이것은 뽀글이!!

뽀글이로도 만들어 먹을수 있도록 뽀글이물선까지 그려져 있었어요.

 

 

그리고 냄비로 끓이는 방법도 자세히 적혀있었답니다.

모든 글이 다나까로 적혀있어서 귀여웠답니다^^

 

 

또한 군대간짬뽕 봉지 아래부분에 HACCP인증마크가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제품이네요^^

 

 

먼저 라면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을 보면

라면과, 후레이크, 액상소스가 들어있었습니다.

 

군대간짬뽕의 굵기는 일반 라면보다 두꺼웠는데요.

진라면과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면의 색깔도 휠씬 연하고,

굵기도 더 두꺼운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면이 두꺼워서 그런지 라면 부스러기가 거의 없었어요.

 

 

저는 라면을 2개 설명서 그대로 끓여봤어요^^

먼저 끓는물에 후레이크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면을 넣어 끓여줍니다.

조금더 꼬들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면 삶는 시간을 조절해주세요^^

 

 

종이컵 한컵(1개는 반컵)정도 남기고 물을 버려줍니다.

 

 

그리고 액상스프를 넣어 잘 섞으면 졸여줍니다.

 

 

짜잔!

짬뽕이라그런지 빨간색이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드디어 완성입니다.

저는 군대간짬뽕이라 그래서 국물이 있는 짬뽕인줄 알았는데,

물기가 거의 없는 볶음우동같은 비주얼이었어요.

 

 

군대간짬뽕 설명서에는 소스에 밥을 비벼서 먹어라고 적혀있어서,

밥도 한번 비벼보았어요.

군침도는 비주얼이네요 ㅋㅋ

맛은 보이는것과 비슷하게 볶음우동맛이었어요.

면이 얇은 우동같은 식감이었고,

또 맛도 매콤하다기보다, 달콤한 맛이 강했어요.

 

이런 맛을 군인들이 좋아하는구나~ 생각하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군인분들이 추억하면서 드실수 있는 PX라면 한정판 군대간짬뽕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

 "감탄하는날-It's ME♥"는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

매일매일 새로운 글 받아보세요~^^

 "감탄하는날-It's ME♥" 스토리채널

===================================

 "감탄하는날-It's ME"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댓글